[하늘문교회 영상광고] 6월 13일

1. 예배안내
 ① 매 주 수요예배는 저녁 7시 30분에 모입니다.
 ② 주일 오후의 묵상 : 주일 오후와 저녁 가정예배를 위한 ‘주일 오후의 묵상’이 매 주일 3부예배 후 유튜브 “하늘문교회tv”에 업로드 됩니다. 각 가정에서 시간을 정해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.

2. 금요 성령집회 : 금주 금요일(19일)은 6월 셋째 주 금요일로 성령집회가 있습니다. (저녁 8시 30분)
 *차량운행은 수요예배와 같은 코스로 한 시간 늦게 운행됩니다.

3. 40일 성결필사 (6월 1일-7월10일) 안내: 
“40일 성경필사 마라톤”이 은혜중에 진행되고 있습니다. 최선을 다해 참여하고 계시는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. 성경필사 기간에도 기적의 선포 샤우팅은 계속됩니다.
① 교구당 1일 2개 속회, 매일 8개 속회가 교회 내 자유로운 공간에서 성경필사를 진행합니다. 
② 함께 모이는 것이 중요합니다. 속회별로 약속된 시간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필사합니다.
③ 성경을 필사하실 때, 소리내어 읊조리며 필사하시기 바랍니다.
④ 성경필사용 필기도구는 교회에서 준비해 드린 팬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 
  *성경필사용 팬을 조규하집사(월평3속)께서 기증하셨습니다. 감사합니다.

4. 6월은 호국보훈의 달 ‘구국 금식기도’ 및 ‘교구별 제단기도회’ 안내
① 금식기도: 6월 21일(월)~26일(토) 6일간 하루 1끼씩 금식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

5. 2021년 하반기 특별 새벽기도 안내
상반기에 주신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며 하반기에 부어주실 은혜를 간구하는 ‘하반기 특별 새벽기도회’가 6월 마지막 주간에(6월 28일-7월 3일) 열립니다.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6. 대전 서북지방 교역자회의 및 목회자 부부 세미나 : 17일(목) 오전 10:30 본교회 콘서트홀

7. 새성전 청소 시간 변경 안내: 토요일 새성전 청소 시간이 30분 늦춰져서 오전 10:30 모입니다.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8. 교우소식
 ① 장례: 김창겸장로, 신행윤권사(중촌4속) 모친께서 6일 소천하셔서 장례를 잘 모셨습니다.
 ② 장례: 박수진권사, 이상호집사(유천2속) 친정부친 故박노천성도께서 5일 소천하셔서 장례를 잘 모셨습니다.

9. 금주의 제단미화(참여해 주신 성도님들과 가정에 감사드립니다.)
 ① 이진은, 김현영권사(학하속) : 이준용감독님 8주기 추도예배 감사
 ② 노재석, 김명희권사(도마4속) : 어머니(박순자권사) 생신 감사
 ③ 안인순권사(용두3속) : 남편 (故김종환권사) 추도예배 감사
 ④ 박수진권사(유천2속) : 친정아버지 장례를 잘 모시고 감사
 ⑤ 김규필성도, 김태희집사(노은6속) : 아들 지석 첫 돌 감사
  
10. 금주의 교회청소 담당
*새성전(토. 오전10시30분) : 교역자 및 직원 일동   *구성전(교육관):  중등부 교사 일동   *교회 주변청소 : 베드로 2-4부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관리자

등록일2021-06-13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